패션

[스크랩]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향수 10선

대운풍 2016. 3. 31. 21:55


                      

1. 라끄시안(10ml)

값비싼 수입 향수와 견주어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휴대용 향수의 첫 주자는 바로 라끄시안이다. 최상급 향기와 합리적인 가격, 탁월한 경제성으로 프리미엄 휴대용 향수로 우뚝 솟은 라끄시안은 별다른 광고 없이 뷰티 블로거들의 입소문만으로 24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이성을 유혹하는 페로몬 향수와 여성용 향수, 남성용 향수가 있으며, 리필팩 향수 구매시에는 블랙 라벨 전용 트위스트 케이스도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크기는 립스틱 크기와 비슷해서 주머니, 가방 속, 파우치 등에 넣고 다닐 수 있다.

2. 조말론(9ml)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즐겨 쓰기로 소문난 조말론 향수는 흔하지 않지만, 매력 있는 향으로 유명하다. 상큼함과 시원함, 고급스러운 향을 모두 품고 있는 조말론은 뿌린 후 맴도는 잔향도 매력적이며, 시크한 향만큼 시크한 스타일의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겨울보다는 봄이나 여름에 뿌리면 좋다는 평이 많다.

3. 프레쉬 롤러볼(10ml)

작은 사이즈에 휴대가 간편한 마크제이콥스의 휴대용 롤러 볼은 포장되어있는 종이 케이스도, 향수병도 너무나 예뻐 많은 여성이 선호하는 휴대용 향수 가운데 하나다. 뿌려야 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다른 향수와는 달리 동그란 볼을 원하는 부위에 살살 돌려주며 문질러 주기만 하면 향이 발리게 된다. 스프레이 타입은 뿌릴 때 사방으로 퍼져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롤러 볼은 그럴 염려가 없어 좋다고 한다. 단, 용기는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 용기이기 때문에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서 소지하고 다녀야 한다.

4. 데메테르 롤온(8.8ml)

기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계절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데메테르 롤온은 7시간 이상의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며, 사플라워오일, 조조바오일,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도 부드럽게 지켜준다. 롤 타입이어서 원하는 피부 부위에 살짝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편리성이 있으며, 다른 향과 함께 믹스매치하여 자신만의 향기를 만들 수도 있다. 

5. 딥디크 필로시코스 롤온(20ml)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는 딥디크 필로시코스 롤온은 여성들이 립 메이크업 시 자주 사용하는 틴트의 크기와 비슷하다.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한다고 해서 유명해졌지만, 이후에는 향이 좋아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스다. 진한 향수 향기가 싫을 때 손목이나 귀 뒤쪽에 살짝 발라주기만 하면 은은한 잔 향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6. 아리따움 오드퍼퓸(12ml)

저렴한 가격에 향기까지 좋으며, 종류도 무려 11가지나 되니 여러 개를 사서 때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속력은 5~6시간 정도이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과일 또는 꽃향기로 이루어져 있다. 퍼퓸 타입이지만 분사력이 우수하고, 뿌릴 때 뭉치지 않아 좋다는 평이 많다. 향수는 4단계로 나뉘는데 단계에 따라 지속 시간이 나뉜다. 퍼퓸은 6~7시간, 오드퍼퓸은 5~6시간, 오드뚜왈렛은 3~4시간, 오드코롱은 2~3시간이니 구매 시 참고하도록 하자.

7. 록시땅 롤온(10ml)

휴대용 향수병이 유리라는 점만 빼면 완벽한 롤시땅 롤온은 진한 향이 농축되어 있어 원하는 부분에 살짝만 발라 주어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사이즈가 작아 손안에 쏙 들어오며, 록시땅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집에서뿐만 아니라 향수를 가지고 다니면서도 뿌릴 수 있어 뷰티 필수품으로 소지하고 다닌다고 한다.

8. 러쉬(10ml)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에서만 원료를 구입하고, 신선한 식물성 재료로 안전하게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러쉬의 히트 향수는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다. 하지만 휴대하기 160ml의 크기를 소지하고 다니기가 버겁다는 것이 함정이다. 바로 이런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 고체 타입의 향수다. 스프리에 타입이나 롤 타입의 향수에 비하면 조금 사용법이 번거롭지만 러쉬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그런 불편함쯤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9. 약시 프래그런시스 롤-온(9ml)

달콤한 맛과 향긋한 향을 품고 있는 당근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야채다. 당근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흙이 묻은 채로 신문지에 싸서 보관하거나 깨끗이 씻어 밀봉한 후 냉장보관 하는 방법이 있다. 적정 보관 온도는 1°c~5°c 이며 신선도가 최대로 유지되는 기간은 5일 이다. 샐러드용으로 판매되는 미니당근도 같은 방법으로 보관하면 된다.

10. 이니스프리 오 드 뚜왈렛(30ml)

선물ㆍ여행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니스프리의 휴대용 향수 오드 뚜왈렛은 프레쉬시더우드, 스위트한라봉, 로맨틱피오니듀오세트, 소프트가드니아듀오세트, 마일드코튼블라썸까지 다섯 종류로 나뉘며, 향수별로 로맨틱, 달달함 등의 고유의 향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뿌리는 사람도, 향을 맡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향수다.



출처 : 데일리라이프

출처 : 이종격투기
글쓴이 : 제정신이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