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스크랩] 2명의 러시아 남성, 中 천문산 절벽에서 점핑 (사진,동영상)

대운풍 2014. 11. 28. 22:27

2명의 러시아 남성이 중국의 유명한 관광명소 천문산(일명 아바타 산)절벽에서 점핑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러시아 베이스점퍼인 Ratmir와 Gleb는 천문산 점핑 여행 이야기를 러시아 웹사이트에 소개한 것이다.



천문산(Tianmen 1518m)은 중국 후난성 장가계에 위치한 천문산국립공원 내에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이다.

일명 아바타 산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곳에는 구불구불한 도로와 하늘 문이라 불리는 천문동이 있다.



천문동에 가려면 우선 장가계 시내에서 출발하는 천문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길이가 약 7.5km이며 세계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로 탑승시간만 35~40분 정도 된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서면 총 99개의 굽어진 도로를 따라 천문동 입구에 이를 수 있다.



2명의 러시아 베이스점퍼는 천문산 절벽에서 점핑하기로 계획을 세우고 중국 장가계까지 먼길을 찾아온 것이다.





케이블카 옆으로 점핑한 그들은 마치 새처럼 날았다.

천문산 경치의 독특한 아름다움은 정말 인상적이었다고 러시아 청년들은 말했다.







 

 


 

 

 

 

 

천문동은 하늘을 오르는 999개의 계단에 붙여진 상천제를 걸어올라야 만날수 있는 거대한 문이다. (위 사진 중앙에 뻥뚤린 흰부분)

이 문은 천상의 세계로 들어가는 하늘 문 즉, Haven's Gate'라 불린다.

 

 

 

 

 

 

출처 : 이종격투기
글쓴이 : ★특별한회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