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스크랩] 성경에 예언되어진 앞으로 다가오는 4번의 중동전쟁

대운풍 2015. 7. 3. 11:31

 

 

성경에 예언되어진 앞으로 다가오는 4번의 중동전쟁

 

 

글쓴이: 참포도나무 (2015년 5월 5일 / 추가 업데이트 예정) 

 

 

 

<< 요약 >>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나라들을 Inner Circle (이스라엘과 국경을 마주하는 주변 아랍국) - Outer Ring (이스라엘과 국경이 가깝지 않은 바깥 지역 국가들) - All Nations (천하만국) 순으로 전쟁을 통하여 단계적으로 심판하신다. 모든 전쟁에서 이스라엘은 비록 피해를 입기도 하지만, 자체 국방력으로 또는 하나님의 개입하심으로 승리하게 되며, 점차 영토를 넓혀간다.

 

 

(1) 엘람이 받을 심판 (예레미야 49)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시설을 공격한다.

 

(2) 이스라엘과 아랍동맹국의 전쟁 (시편 83)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한 것에 대해, 이스라엘 주변 아랍국들이 동맹하여 이스라엘에 보복 공격하지만, 이스라엘이 승리하여 중동의 강대국이 된다.

 

(3) 곡의 침략 전쟁 (에스겔 38-39)

시편 83편 전쟁 승리 후, 중동의 강대국이 되어 평화를 누리는 이스라엘을 약탈하기 위해 러시아가 여러 나라를 이끌고 침략하지만, 하나님의 개입하심으로 전멸당한다.

 

(4) 최후의 전쟁 아마겟돈 (요한계시록 16:12-16)

재림하시는 예수님께서 세상의 군대들을 므깃도 평야에 모아 심판하신다.

 

 

 

 

*** 하나님의 외교정책 (4,000년 전, 아브람에게 주신 약속) ***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자를 축복하시고, 이스라엘을 저주하는 자를 심판하신다."

 

(창세기 12:3)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 참고: 마지막 때의 시나리오 ***

 

Bill Salus

시편 83편 전쟁, 곡의 침략전쟁 등은 대환난 전에 일어나게 될 것으로 보이며, 휴거 이전에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 이 모든 일에서 피하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며, 다가오는 중동 전쟁을 겪게 될 가능성이 크지만, 휴거를 통해 대환난은 피하게 될 것이다.

 

 

Dr Maurice Sklar

2014-2015년의 테트라드(4번의 개기월식, 블러드문)는 요한계시록 6장의 4명의 말을 타는 자가 오고 있다는 경고이다. 주님은 이제 언제라도 오실 수 있다. 부디 하나님 보시기에 올바른 사람이 되어야 한다. (2014 3)

 

 

 

 

(1) 엘람(이란의 남서부지역)이 받을 심판 (예레미야 49:34-39)

 

<< 개요 >>

 

하나님께서 엘람의 힘의 으뜸가는 활을 꺾으시므로, 엘람이 멸망하고, 엘람인이 전세계로 흩어졌다가, 말일에 다시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예언으로 아직 성취되어야 할 예언이다.

 

 

 

Bill Salus

- 예레미야 49장 엘람에 관한 심판은 아직 성취되지 않은 예언이다.

- 엘람의 힘의 으뜸가는 활은 오늘날 이란의 엘람지역에 있는 Bushehr 핵발전소와 이란이 개발중인 ICBM(대륙간탄도미사일)일 것이다.

- 엘람이 받을 심판으로 난민들이 전세계로 흩어질 정도의 재앙이므로, 핵과 관련된 재앙이 될 것이다.

- 이란의 페르시아 지역은 산맥으로 엘람과 나뉘어져 있고, 바람의 패턴으로 볼 때, 엘람의 핵발전소가 파괴되면, 핵재앙은 GCC 국가들에 영향을 줄 것이다.

- 예레미야 49장에서 선지자 예레미야는 엘람은 언급하였으나, 바사(페르시아)를 언급하지는 않았다.

- 오늘날의 이란은 고대의 페르시아(5/6)와 엘람(1/6)이 합쳐진 곳이다.

- 이란의 핵시설 Bushehr 핵발전소는 엘람에 있으며, 3개의 지각판이 겹쳐지는 곳에 위치하여 지진에도 취약한 지역이다.

- 현재 이란은 하나님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시고 계시기에 (아마도 다가오는 핵재앙 이전에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기독교가 빠르게 부흥하고 있다. (매년 기독교가 이란의 경우 19.6% , 미국의 경우 0.8% 성장)

 

* 엘람: 노아의 손자이자 샘의 아들 (창세기 10:22), 아브람의 조카 롯을 납치한 사건에 엘람왕이 등장 (창세기 14)하고 그로부터 1,300년 정도 후 '엘람 사람은 화살통을 메었고(전문 궁수)'라고 성경에 기록됨 (이사야 22:6)

 

* 이란의 Bushehr 핵발전소: 40년 된 핵시설로, 냉각시설은 30년 이상 되었으며, 재난사고 발생시 대처할 훈련된 전문인력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GCC (Gulf Cooperation Council 걸프협력회의):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등 6개국

 

 

Dr Maurice Sklar

- 이스라엘의 이란 핵시설 공격이 임박함을 계시로 받았다. (2014 3)

- "이스라엘이 곧 이란을 공격하려고 한다. 전세계는 훨씬 더 반유대주의적으로 되어 이스라엘을 경멸할 것이다. 이스라엘은 거의 완전하게 핵 위협을 제거하는 데 성공할 것이지만,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이스라엘은 무엇보다 로켓 공격으로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이란에 대한 공격이 인접 아랍 국가들을 자극하여, 그들이 보복을 시도할 것이며, 이는 핵전쟁이 될 것이다. (시편 83) 전쟁이 다가오고 있다!" (Dr. Maurice Sklar: '곧 일어나게 될 21가지 사건들' 2014 3)

 

 

Jonathan Cahn

- 2015 3, 부림절 바로 전날, 미국 의회에서 이란과의 핵협상의 위험성을 경고한 벤자민 네탄야후 이스라엘 총리의 연설은 부림절의 재현이라고 해석한다.

 

(참고: 에스더서의 결론에서 유대인을 멸절하고자 했던 고대 이란의 대신이었던 하만은 자신의 집에 세운 나무에 매달려 죽게 된다. 예레미야서의 엘람이 받을 심판이 이루어진다면, 부림절의 결론까지도 그대로 재현되는 것이다.)

 

 

 

 

(2) 이스라엘과 아랍동맹국의 전쟁 (시편 83)

 

<< 개요 >>

 

2000년대 들어서야 시편 83편의 전쟁이 성취되지 않은 예언이고, 전쟁이 임박하다는 것이 조명되어지고 있다. 이에 관한 Bill Salus 저서 "Psalm 83"가 있다.

 

시편 83편은 약 3,000년 전에 선지자 아삽에 의해 쓰여진 기도이다.

 

아랍동맹국은 이스라엘의 땅을 차지하여 팔레스타인 국가를 만들고자 한다.

(목표: 이스라엘 땅)

 

시편 83:2-3에서, '가서 그들을 멸하여 다시 나라가 되지 못하게 하여 이스라엘의 이름으로 다시는 기억되지 못하게 하자 하나이다 그들이 한마음으로 의논하고 주를 대적하여 서로 동맹하니'

 

이스라엘의 주변에 적대적인 아랍국들이 동맹을 맺어 연합하여 공격하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이스라엘의 국방력으로 물리치게 된다는 예언이다.

 

시편 83:9-11에서, '주는 미디안인에게 행하신 것 같이... 그들에게도(아랍동맹국에게도) 행하소서'라고 기도하였는데, '사사 시대 드보라와 바락, 기드온과 그의 용사들을 통해 미디안인들을 치신 것 같이 이스라엘로 승리하게 하소서'라는 내용이다. 야빈, 시스라, 오렙, 스엡, 세바, 살문나 등 미디안의 지도자들이 심판을 받은 것처럼 아랍동맹국의 리더십도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참고: 사사기 4-8장)

 

 

<< 시편 83편의 이스라엘 대적하게 될 아랍 동맹국 (Inner Circle) >>

 

에돔의 장막: 에서의 후손, 팔레스타인 난민, 요르단 남부

이스마엘인: 사우디 아라비아

모압: 팔레스타인 난민, 요르단 중부

하갈인: 이집트

그발: 레바논 북부, 헤즈볼라

암몬: 팔레스타인 난민, 요르단 북부

아말렉: 이스라엘 남쪽의 아랍 (시나이)

블레셋: 하마스(가자지구), 팔레스타인 난민

두로: 레바논 남부, 헤즈볼라

앗수르: 시리아, 이라크 북부

롯 자손: 모압, 암몬, 팔레스타인 그룹, 요르단

 

 

* 주목할 점은, 시편 83편의 아랍동맹국에 이란은 언급되어 있지 않다.

 

* 이슬람: 수니파는 현재 이슬람교도의 약 85~90%를 차지하는 다수파이다. 반면, 시아파 이슬람은 전세계 이슬람의 10-15%, 이란,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 등에서 주류이며, 헤즈볼라 등도 시아파 이슬람에 속한다.

 

* 헤즈볼라 (Hezbollah): 레바논의 이슬람교 시아파 교전단체이자 정당조직. 이란 정보기관의 배후 조정을 받는 4,000여 명의 대원을 거느린 중동 최대의 교전단체이면서 레바논의 정당조직이다.

 

* 하마스 (HAMAS): 1987년 이스라엘에 저항하는 팔레스타인 무장단체로 창설되어 저항활동을 전개해오다, 2006년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의 집권당이 되었다.

 

* (중요) 시편 83편의 전쟁은 곡의 침략전쟁이 아니다.

- 이스라엘을 공격하는 전쟁 참여국이 다르다.

- 시편 83편의 전쟁은 이스라엘의 국방력으로 물리치게 될 것으로 보이지만, 곡의 침략군은 지진, 전염병, 유혈사태, 폭우, 우박, 불과 유황 등의 하나님의 심판으로 패망한다고 예언되어 있다.

 

 

Bill Salus

- 시편 83편의 전쟁은 곡의 침략전쟁이 아니며, 곡의 전쟁보다 먼저 일어날 것이라고 한다. 이유는, 에스겔 38:8에서 예언되어진 대로, 이스라엘이 평안히 거주하는 중에 곡의 침략전쟁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이스라엘이 현재는 주변국과의 분쟁으로 평안하지 못하지만, 시편 83편의 전쟁에서 승리하여 중동의 강대국으로 부상하게 되고 평안하게 거주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시편  83편 전쟁이 임박한 이유로는, Arab Spring 이후, 이스라엘의 주변국들이 더욱 연합되어가고 있다.

- 이스라엘은 건국 이후, 여러 차례 전쟁을 통해 점진적으로 영토를 넓혀가고 있으며, 장차 하나님께서 아브람에게 약속하신 창세기 15:18의 땅을 얻게 될 것이다.

 

(창세기 15:18)

그 날에 여호와께서 아브람과 더불어 언약을 세워 이르시되 내가 이 땅을 애굽강에서부터 그 큰 강 유브라데까지 네 자손에게 주노니...

 

(에스겔 38:8)

여러 날 후 곧 말년에 네가 명령을 받고 그 땅 곧 오래 황폐하였던 이스라엘 산에 이르리니 그 땅 백성은 칼을 벗어나서 여러 나라에서 모여 들어오며 이방에서 나와 다 평안히 거주하는 중이라

 

* Arab Spring (아랍의 봄): 2010년 말 튀니지에서 시작되어 아랍 중동 국가 및 북아프리카로 확산된 반()정부 시위의 통칭

 

 

* 시편 83편 전쟁으로 이스라엘이 얻게 될 영토 (줄쳐진 지역까지 포함될 가능성도 있다)

 

 

 

* 하나님께서 아브람에게 약속하신 창세기 15:18의 땅 

 

 

 

Dr. Maurice Sklar

- 시편 83편의 전쟁은 광신적 이슬람에 대한 심판이라는 계시를 받았다. (2014 6)

- 이스라엘을 직접적으로 둘러싸고 있는 시리아, 레바논, 요르단의 일부 및 이집트 등 아랍국가들은 멸절될 것이며, 핵전쟁이 될 가능성이 크다. 시리아의 다마스커스는 파괴될 것이다.

 

(이사야 17)

... 보라 다메섹이 장차 성읍을 이루지 못하고 무너진 무더기가 될 것이라

 

 

Perry Stone

- 이스라엘은 4년 내에 모든 면에서 미국의 도움을 의지하지 않고 자립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2015 3)

 

 

 

 

(3) 곡의 침략 전쟁 (에스겔 38-39)

 

<< 개요 >>

 

전세계에서 유대인이 박해를 피해 이스라엘로 돌아와 평안히 거주하고, 부유한 나라가 되었을 때, 곡이 침략군을 이끌고 약탈을 위해 이스라엘을 침공하지만,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개입으로 멸망한다. (약탈하기 위해 침략하므로, 그 때는 이스라엘이 중동의 부유한 나라일 것으로 보인다)

 

곡의 침략군의 목표는 이스라엘의를 약탈하기 위해서 이다.

 

시편 83편의 전쟁의 승리로 이스라엘이 평화를 누리는 기간이 어느 정도 있을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다.

 

곡의 침략군의 멸망으로 이스라엘은 침략군의 무기를 7년 동안 불태운다고 예언되어 있다. (에스겔 39:9)

 

많은 성경말씀의 예언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곡의 침략전쟁이 있고 난 이후, 7년 대환난이 시작된다고 말한다.

 

(에스겔 28:25-26)

25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내가 여러 민족 가운데에 흩어져 있는 이스라엘 족속을 모으고 그들로 말미암아 여러 나라의 눈 앞에서 내 거룩함을 나타낼 때에 그들이 고국 땅 곧 내 종 야곱에게 준 땅에 거주할지라

26 그들이 그 가운데에 평안히 살면서 집을 건축하며 포도원을 만들고 그들의 사방에서 멸시하던 모든 자를 내가 심판할 때에 그들이 평안히 살며 내가 그 하나님 여호와인 줄을 그들이 알리라  (*시편83편 전쟁 후, 이스라엘이 평안히 살게 된 후, 곡의 침략전쟁이 있게 됨)

 

(에스겔 38:8,11,12)

8 여러 날 후 곧 말년에 네가 명령을 받고 그 땅 곧 오래 황폐하였던 이스라엘 산에 이르리니 그 땅 백성은 칼을 벗어나서 여러 나라에서 모여 들어오며 이방에서 나와 다 평안히 거주하는 중이라...

11 말하기를 내가 평원의 고을들로 올라 가리라 성벽도 없고 문이나 빗장이 없어도 염려 없이 다 평안히 거주하는 백성에게 나아가서

12 물건을 겁탈하며 노략하리라 하고 네 손을 들어서 황폐하였다가 지금 사람이 거주하는 땅과 여러 나라에서 모여서 짐승과 재물을 얻고 세상 중앙에 거주하는 백성을 치고자 할 때에

 

* 현재 이스라엘에는 주변 아랍국의 테러 위협으로 인해 403마일 길이의 보호장벽이 세워져 있다. 시편 83편의 전쟁으로 주변국의 위험을 제거한 후에야, 성벽이 필요 없게 될 것이다. 따라서 시편 83편 전쟁 이전에는, 에스겔의 예언에 따르면, 곡의 침략전쟁이 일어날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다.

 

* 2002년부터 이스라엘은 403마일 길이의 보호장벽 (또는 분리장벽)을 건설

(아리엘 샤론 이스라엘 총리 정부가 팔레스타인 무장단체들의 테러 공격 차단을 명분으로 2002 2월부터 요르단강 서안에 건설한 장벽. 총 건설비는 34억달러( 4조원)에 달하며, 총연장 730km)

 

 

 

 

 

<< 곡의 침략군 (Outer Ring) >>

 

- 로스와 메섹과 두발왕 곡: 러시아 서부, 동부 지역

- 바사: 이란 (페르시아 지역, 에스겔은 엘람은 언급하지 않았다)

- 구스: 이디오피아, 수단

- : 리비아

- 고멜: 독일

- 도갈마: 터키, 남부 러시아

 

 

 

 

Bill Salus

-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서게 되는 7년 대환난의 때, 3년 반 기간에는 무기를 불태울 이스라엘인들이 도피하여 없게 되므로, 곡의 침략전쟁은 7년 대환난이 시작하기 3년 반 전에 있을 것으로, 대환난 기간의 전 3년 반까지 무기를 불태우게 될 것이라고 해석한다. (Bill Salus의 견해)

 

 

Dr Maurice Sklar

- 푸틴 대통령은 곡이 아니며, 푸틴 이후에 등장하는 무자비한 러시아의 지도자가 곡이라는 계시를 받았다. (2014 3)

- 시편 83편의 전쟁에 대한 보복으로 러시아가 이끄는 침략전쟁으로, 북쪽으로부터 침략한다.

- 이란, 이라크 및 많은 다른 국가들의 침략군이 완전히 전멸한다.

- 하나님께서 직접 개입하심으로 초자연적으로 이스라엘이 승리를 거두게 된다.

 

 

 

 

 

(4) 최후의 전쟁 아마겟돈 (요한계시록 16:12-16)

 

<< 개요 >>

 

적그리스도가 지상군을 동원하여 재림하실 주님이 다스릴 예루살렘을 치려고 할 것이다.

 

세 더러운 영이 천하만국의 임금들을 미혹하여 전쟁에 참여하게 한다.

 

재림하시는 예수님께서 세상의 군대들을 므깃도 평야에 모아 진멸하신다.

 

 

므깃도

(이스르엘 평야지역 하이파(Haifa) 남동쪽으로 약 32km 지점, 예닌(Jenin) 북서쪽 약 17.6km 지점, 애굽에서 다메섹으로 통하는 통로로서 나사렛으로부터 18km 지점에 있으며 많은 전쟁을 치룬 지역이다)

 

 

 

Dr Maurice Sklar

- 사탄은 이스라엘이 파괴되고 예루살렘을 점령하면 다윗의 왕좌가 세워질 수 없으므로, 예수님이 다시 오실 수 없다고 생각하여, 이스라엘을 끊임없이 공격하려고 한다.

- 모든 나라가 이스라엘에 대적하여 모일 것이지만,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의 재림으로 멸망할 것이다. (요한계시록 19:17-21)


 

 

 

 

<성경말씀>

 

예레미아 49

34 유다 왕 시드기야가 즉위한 지 오래지 아니하여서 엘람에 대한 여호와의 말씀이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임하여 이르시되

35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엘람의 힘의 으뜸가는 활을 꺾을 것이요

36 하늘의 사방에서부터 사방 바람을 엘람에 오게 하여 그들을 사방으로 흩으리니 엘람에서 쫓겨난 자가 가지 않는 나라가 없으리라

37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가 엘람으로 그의 원수의 앞, 그의 생명을 노리는 자의 앞에서 놀라게 할 것이며 내가 재앙 곧 나의 진노를 그들 위에 내릴 것이며 내가 또 그 뒤로 칼을 보내어 그들을 멸망시키리라

38 내가 나의 보좌를 엘람에 주고 왕과 고관들을 그 곳에서 멸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39 그러나 말일에 이르러 내가 엘람의 포로를 돌아가게 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시편 83

1 하나님이여 침묵하지 마소서 하나님이여 잠잠하지 마시고 조용하지 마소서

2 무릇 주의 원수들이 떠들며 주를 미워하는 자들이 머리를 들었나이다

3 그들이 주의 백성을 치려 하여 간계를 꾀하며 주께서 숨기신 자를 치려고 서로 의논하여

4 말하기를 가서 그들을 멸하여 다시 나라가 되지 못하게 하여 이스라엘의 이름으로 다시는 기억되지 못하게 하자 하나이다

5 그들이 한마음으로 의논하고 주를 대적하여 서로 동맹하니

6 곧 에돔의 장막과 이스마엘인과 모압과 하갈인이며

7 그발과 암몬과 아말렉이며 블레셋과 두로 사람이요

8 앗수르도 그들과 연합하여 롯 자손의 도움이 되었나이다 (셀라)

9 주는 미디안인에게 행하신 것 같이, 기손 시내에서 시스라와 야빈에게 행하신 것 같이 그들에게도 행하소서

10 그들은 엔돌에서 패망하여 땅에 거름이 되었나이다

11 그들의 귀인들이 오렙과 스엡 같게 하시며 그들의 모든 고관들은 세바와 살문나와 같게 하소서

12 그들이 말하기를 우리가 하나님의 목장을 우리의 소유로 취하자 하였나이다

13 나의 하나님이여 그들이 굴러가는 검불 같게 하시며 바람에 날리는 지푸라기 같게 하소서

14 삼림을 사르는 불과 산에 붙는 불길 같이

15 주의 광풍으로 그들을 쫓으시며 주의 폭풍으로 그들을 두렵게 하소서

16 여호와여 그들의 얼굴에 수치가 가득하게 하사 그들이 주의 이름을 찾게 하소서

17 그들로 수치를 당하여 영원히 놀라게 하시며 낭패와 멸망을 당하게 하사

18 여호와라 이름하신 주만 온 세계의 지존자로 알게 하소서

 

* 야빈, 시스라: 하솔에서 통치한 가나안의 왕과 그의 군대 장관, 20년간 이스라엘을 학대하였으나, 여선지자 사사 드보라와 바락이 이끈 만 명의 이스라엘인에 의해 진멸되었다 (사사기 4-5)

* 오렙, 스엡: 미디안의 두 지도자, 기드온의 용사들에 의해 죽임당한다. (사사기 7)

* 세바, 살문나: 미디안의 두 왕, 기드온에 의해 죽임당한다. (사사기 8)

 

 

 

에스겔 38

1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

2 인자야 너는 마곡 땅에 있는 로스와 메섹과 두발 왕 곧 곡에게로 얼굴을 향하고 그에게 예언하여

3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로스와 메섹과 두발 왕 곡아 내가 너를 대적하여

4 너를 돌이켜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너와 말과 기마병 곧 네 온 군대를 끌어내되 완전한 갑옷을 입고 큰 방패와 작은 방패를 가지며 칼을 잡은 큰 무리와

5 그들과 함께 한 방패와 투구를 갖춘 바사와 구스와 붓과

6 고멜과 그 모든 떼와 북쪽 끝의 도갈마 족속과 그 모든 떼 곧 많은 백성의 무리를 너와 함께 끌어내리라

7 너는 스스로 예비하되 너와 네게 모인 무리들이 다 스스로 예비하고 너는 그들의 우두머리가 될지어다

8 여러 날 후 곧 말년에 네가 명령을 받고 그 땅 곧 오래 황폐하였던 이스라엘 산에 이르리니 그 땅 백성은 칼을 벗어나서 여러 나라에서 모여 들어오며 이방에서 나와 다 평안히 거주하는 중이라

9 네가 올라오되 너와 네 모든 떼와 너와 함께 한 많은 백성이 광풍 같이 이르고 구름 같이 땅을 덮으리라

10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네 마음에서 여러 가지 생각이 나서 악한 꾀를 내어

11 말하기를 내가 평원의 고을들로 올라 가리라 성벽도 없고 문이나 빗장이 없어도 염려 없이 다 평안히 거주하는 백성에게 나아가서

12 물건을 겁탈하며 노략하리라 하고 네 손을 들어서 황폐하였다가 지금 사람이 거주하는 땅과 여러 나라에서 모여서 짐승과 재물을 얻고 세상 중앙에 거주하는 백성을 치고자 할 때에

13 스바와 드단과 다시스의 상인과 그 부자들이 네게 이르기를 네가 탈취하러 왔느냐 네가 네 무리를 모아 노략하고자 하느냐 은과 금을 빼앗으며 짐승과 재물을 빼앗으며 물건을 크게 약탈하여 가고자 하느냐 하리라

14 인자야 너는 또 예언하여 곡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내 백성 이스라엘이 평안히 거주하는 날에 네가 어찌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15 네가 네 고국 땅 북쪽 끝에서 많은 백성 곧 다 말을 탄 큰 무리와 능한 군대와 함께 오되

16 구름이 땅을 덮음 같이 내 백성 이스라엘을 치러 오리라 곡아 끝 날에 내가 너를 이끌어다가 내 땅을 치게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말미암아 이방 사람의 눈 앞에서 내 거룩함을 나타내어 그들이 다 나를 알게 하려 함이라

 

 

 

요한계시록 16:12-16

12 또 여섯째 천사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었더라

13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16 세 영이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요한계시록 19:17-21

17 또 내가 보니 한 천사가 태양 안에 서서 공중에 나는 모든 새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와서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

18 왕들의 살과 장군들의 살과 장사들의 살과 말들과 그것을 탄 자들의 살과 자유인들이나 종들이나 작은 자나 큰 자나 모든 자의 살을 먹으라 하더라

19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들의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 자와 그의 군대와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20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표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표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져지고

21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들의 살로 배불리더라

 

 

 

 

<덧붙임>

 

* 곧 일어나게 될 21가지 사건 _ Dr. Maurice Sklar (2014 3 24)

http://blog.daum.net/gracemjun/23

 

 

* 다가오는 중동전쟁에 대한 예언 _ Dr. Maurice Sklar (2014 6 28)

http://blog.daum.net/gracemjun/94

 

 

* Jonathan Cahn: 이스라엘 벤자민 네탄야후 총리의 미국 의회 연설은 부림절의 재현! (2015 3 25)

http://blog.daum.net/gracemjun/357

 

 

* Bill Salus의 동영상

 

Nuclear Showdown in Iran (이란의 마지막 핵 결전)

https://www.youtube.com/watch?v=iozLWrbF1IA

 

 

 

Psalm 83 (시편 83편의 전쟁)

https://www.youtube.com/watch?v=wqjBaHroHkE

 

 

 

 

 

 

 

 

 

 

 

 

 

 

출처 : 시냇가에 심은 나무
글쓴이 : 참포도나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