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스크랩] 금지된 (헬조선에서는) 건강보조식품 테스토스테론 이야기

대운풍 2016. 5. 9. 20:26

아래는 한 때 한국에서 소용돌이가 좀 일 듯 하다가 식약처에서 단단히 잠가버린 나무 "통캇알리" 되시겄습니다.

요렇게 생긴 나무뿌리인데 동남아 지역에서 자연에서 자생합니다.



미쿡 애머잔이나 이런데는 테스토스잭 100,200,300을 인기리에 팔고 있죠.



오호 성분보니까 두개가 보입니다. 통캇알리 뿌리 200미리그램하고, 마카뿌리 500미리 그람이네요...일단 넘어갑니다.



요전 어떤 회원이 정력이 좋아지는 커피가 있다고 하길레 잠깐 댓글 단 적 있습니다. 이른바 통캇알리라 든 커피죠. 먹어봤는데 맛이 근양...아주 끝내줍니다. 와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왜 한국서는 못팔게하노.


버뜨, 한국 식약처는 저 위에 있는 통캇알리 성분이 들어간거는 모조리 막아놨어요. 또한 잠깐 언급된 마카뿌리 들어간 것도 다 잠과놨습니다. 단, 헬조선에서 자체적으로 기른 마카뿌리는 자연상태로 취급은 가능하죠.


이게 왜 문제가 되냐면, 이게 풀리면 대부분의 정력제가 존슨됩니다. 효과가 얼마나 강려크하냐면..... 사향을 소량 넣은 공진단이란걸 먹어봤는데 그게 아주 생각만 하면 자연스레 존슨이 벌떡벌떡합니다. 그거랑 비슷하죠. 부작용은 머리가 약간 무겁고 눈이 충혈됩니다. 아마 혈액순환이 너무 되서 그런것 같고요.


왜 그런 효과가 나냐면, 저 나무뿌리에 남성호르몬과 같은 종류의 테스토스테론이 다량 들어있어요. 굉장이 강려크한게 여기다 삼지구엽초(음양곽)와 기타 등등과 응응등을 혼합하면 매우 대단한 짓을 하는데, 이런식으로 중국서 어뜨케 제조한 것을 먹은 70대 노짱들이 거의 뭐 한알먹고 일주일동안 주체를 못합니다.


자연 식물에서 만든거니까 당연 부작용은 거의 없고(테스토스테론은 몸 속에서 자연 생성, 나이들면 서서히 떨어짐)하니 제약회사들 엿되는것 확실합니다. 그래서 헬조선에서 단단히 틀어막은것 같아요. 생각해 보세요 효과좋고 부작용 없는데 제약 회사에서 만든 것 보다 효과가 좋다? 이러면 제약회사 엿되지 않나요? 내가 제약회사라도 식약처에 건의해서 강제로 막을듯 하네요.


하여튼 국내서 잠깐 팔린적들은 있었습니다.



출처 : 이종격투기
글쓴이 : 낭만존슨™ 원글보기
메모 :